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터넷팩스, 대량메일 어디가 좋을까? 엔팩스 or 뿌리오
    IT 배우기/IT 따라잡기 2009. 10. 3. 22:42

    이메일이 날아다니고~ 그것도 지나 RSS가 판치는 세상이지만... 아직도 팩스는 필요한 도구이지요^^ 저희 사무실에서도 아직은 팩스가 거래처와 주요 통신수단입니다ㅜㅜ 

    컴퓨터에 달려 있던 전화모뎀이 고장나면서 인터넷 팩스를 알아봤습니다. 뿌리오와 엔팩스가 좀 유명한 듯 하더군요~ 물론 둘다 이전부터 알고 있던 곳인데...

    뿌리오의 경우에는 대량메일을 사용했던 곳이고 엔팩스는 옆사무실에서 쓰는 걸 곁눈질도 봤었죠~  두곳다 기능이 비슷한편인데... 저희의 경우 팩스만 주로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고민되네요^^ 일단은 이름부터 팩스를 밀고있는 엔팩스 쪽으로 조금 더 기우는데~ 최종 판단은 제 권한이 아니라~~ 패스~~ 먼저 둘러봅시다. 

     

    엔팩스(enfax)

    엔팩스는 팩스기계없이 인터넷을 통해 팩스를 송ㆍ수신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팩스기계가 필요없어 종이나 토너 등 팩스를 유지하기위한 부가비용을 절감할수 있고 인터넷을 통해 팩스업무를 쉽고 간편하게 해결할수 있어서 업무효율을 한층더 높여줍니다. 스팸문서차단,실시간 팩스수신 알리미,일반팩스번호제공,60%저렴한 국제팩스,SMS 서비스 등으로 귀사(하)의 비지니스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동종업계 1위의 엔팩스를 통해 신속하고 안전한 고품질 팩스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뿌리오
    (ppurio)

    뿌리오는 문자,팩스,음성,설문,포토 서비스 등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사이트 입니다.
    서비스 안전성과 신뢰성,신속성을 기본으로 가장 많은 회원들이 사용하고 있고 현재 랭키 1위를 장기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제 뿌리오 하나면 다량의 메시지를 다양한 전송서비스를 통해 아주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저렴한가격,등급별 다양한 회원혜택,서비스 안정성,재미있는 부가컨텐츠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