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 킨텍스 풍경
    사진, 영상 배우기/여행, 일상속 발견 2011. 6. 22. 11:09


    경기도 일산(?)에 있는 킨텍스에 일이 있어 갔습니다. 그냥 저런 행사장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어리어리 하더군요~ 주차장에 있는 세계 국기들입니다. 분위기를 그냥 팍~ 잡아주더군요.
     


    이건 조금 재미있는 사진~ 커피 한잔 하려고 자판기 앞에 섰는데 그 위에 쓰여진 저 글씨... 자판기 위에 '킨텍스' 라고 쓰여진 것도 웃기는데 저 글씨체는 이곳 분위기와는 사뭇 다르네요.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이 곳의 상징이라고나 할까요. 가장 압권의 설치 미술품^^ 미술전시회도 많이 열린다고 하던데 그에 걸맞는 건물 디자인이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에스컬레이트가 먼저 눈에 뜁니다. 이건 나름 멋지게 보이긴 하는데 실제 사용하다 보면 좀 불편합니다. 한층 한층 다른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2층에서 3층 올라가려다 한참 헤맸습니다ㅜㅜ
     


    가운데 설치된 그림입니다. 아래로 다양한 행사를 알리는 배너들이 서 있습니다. 
     


    복도(?) 홀(?) 이 굉장히 넓고 시원합니다. 음식점 등 각종 편의시설도 안에 갖춰져 있습니다. 수많은 회의실, 강당, 대형홀이 안에 있습니다. 울산에도 이런곳이 있으면 좋겠다고 잠시 생각하다고 수요가 많지 않을꺼란 생각이 들더군요. 너무 먼곳에 있는 행사장이지만 그래도 탐나는 공간이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