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 땜시 한나절 내내 헤매다가 찾은 것입니다~
너무 좋은 자료라 퍼 봅니다~
-------------------------------------------------------------------
* 가장 처음 확인할 일은 인디자인 버전입니다.
2008년 10월 22일 현재 인디자인 최신 CS2, CS3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알려진 오류는 이것으로 해결됩니다.
인디자인 CS3 5.0.4 업데이트 사항 참조하세요.
http://cafe.daum.net/PCEDIT/2Sx6/1835
Windows
Adobe InDesign CS3 5.0.4 update (2008_10_20)
Adobe InDesign CS2 4.0.5 update (2007_03_29)
Macintosh
Adobe InDesign CS3 5.0.4 update (2008_10_15)
Adobe InDesign CS2 4.0.5 update (2007_03_29)
인디자인 문제 해결 방법은 각 단계가 되지 않았을 때 한 단계씩 더 진행하면 됩니다.
① C:\Documents and Settings\PC2020_USER\Application Data\Adobe\InDesign\Version 5.0-KR의 ActiveWorkspace.xml를 삭제하고 재시동한다.
② C:\Documents and Settings\PC2020_USER\Local Settings\Application Data\Adobe\InDesign\Version 5.0-KR\Caches의 InDesign SavedData를 삭제하고 재시동한다.
③ C:\Documents and Settings\PC2020_USER\Application Data\Adobe\InDesign\Version 5.0-KR의 InDesign Defaults를 삭제하고 재시동한다.
④ C:\Documents and Settings\PC2020_USER\Local Settings\Application Data\Adobe\InDesign\Version 5.0-KR\Caches를 삭제하고 재시동한다.
⑤ C:\Documents and Settings\PC2020_USER\Application Data\Adobe\InDesign\Version 5.0-KR 을 삭제하고 재시동한다.
⑥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삭제후 Windows Installer Cleanup 유틸리티 패키지(http://support.microsoft.com/kb/290301) 를 사용해 삭제한다.
⑦ Adobe CS3Clean Script(http://www.adobe.com/support/contact/cs3clean.html) 를 사용해 삭제한다. 여긴 삭제 레벨이 높을 더 많은 설치되었던 정보를 삭제합니다.
⑧ 새로운 하드디스크로 부팅하여 시스템과 인디자인만 설치하고 실행해 본다(모든 다른 어플리케이션 배제)
저는 5번에서 해결되었습니다~
인디자이너카페에서 펌